Balto: 실시간 AI 안내를 위한 연락 센터
Balto는 콜 센터에 맞춤화된 AI 기반 플랫폼으로, 통화 중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에이전트에게 실시간 지침을 제공합니다. 그 핵심 기능으로는 실시간 지침, 코칭, 자동 노트 작성이 포함됩니다. 이 플랫폼은 대화 분석, 품질 보증(QA)을 제공하며 60개 이상의 소프트폰 및 다양한 콜 센터 시스템과 통합됩니다. Balto는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며 보험, 금융, 의료 및 소매와 같은 산업 전반에 걸쳐 수익을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Balto의 강점은 에이전트를 위한 실시간 지원, 동적 프롬프트 및 코칭을 위한 관리 알림에 있습니다. 통화 품질 및 코칭 효과성을 개선하기 위해 Smart Checklist, Playbook Designer 및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그러나 언어 지원, 제한된 통합 범위 및 콜 센터 중심의 초점과 같은 한계가 있습니다.